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펜어 회화 독학, 의사소통 2배 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0:17

    >


    안녕, 여러분 시사 Japan당신 기자단 제1기 8기 유지원입니다!금 하나 은행의 여러분에게 Japan어 회화체, 그리고 동시에 축약형에 대해서 가르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물론, Japan어의 문법, 단어 암기는 필수지만! 기본적으로 '언어'라는 것을 배울 때, 사람과 사람을 이해시키는, 또는 관계를 맺기 위한 수단이라고 소견하기 때문에 '말하기 능력'을 좀 중요하게 소견합니다.여러분도 친구와 대화를 나누면서 과인, 내용을 할 때 교과서과인, 책에 과인, 문법적으로 완벽한 문장으로 내용을 교과하나요? 절대! 아닐 거예요! 저도 마찬가지에요! 한국인도 완벽한 문법을 갖춘 문장으로 내용을 하지 않았듯이, Japan의 사람도 한국인과 마찬가지로 그렇지는 않겠네요! 그럼, 가장 최근부터 매우 간단하고 간단한 Japan어 회화체와 축약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원 인이 자신의 이유를 자기 손으로 하는 것(~그래서~이니까)을 회화체에서는~ 그렇게로 바꾸고 많이 사용한답니다!예를 들어 봅시다!​ 1. 배가 고파서 음식을 먹고 싶다.배가 고파서 밥 먹고 싶어.배가 고팠어 밥 먹고 싶다. ​ 2. 날씨가 안 좋아서 집에 돌아가겟움니다.날씨가 좋지 않아서 집에 돌아갑니다.날씨가 안 좋아서 집에 돌아갑니다. ​ 3. 팔이 아파서 혼자서는 될 수 없다.일인물*으로 만드는 노하우: '동사와 이 형용사의 보통체+로', '명사, 나 형용사의 어간+왜' 두 번째, '없다'와 같은 의미를 가진 부정의 조동사는 주로 대화체에서 크게 짧게 해서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예를 들어 봅시다!​ 1. 쟈싱눙 그런 것 몰라서.나는 그런 거 알아. ​ 2. 전에 내가 내용했잖아.전에 나룻터가 했잖아. ​ 3. 절대로 없다.3번째, 동사의 진행형의 표현인 "~ 하고 있다"의 경우, 회화체에서는 "~을 생략합니다!예를 들어 봅시다!​ 1. 요즘 식사를 먹고 있다.지금 밥 먹고 있어.지금 밥 먹는. ​ 2. 친구와 영화를 보고 있다.친구와 영화를 보고 있다.친구와 영화를 보고 있어. ​ 3. 혼자 술 마시고 있다.외톨이. 외톨이*보충! ~하러 가다, ~하러 가다) 대화체에서는 ~시를 생략하여 발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가는~로~네번째 대화체~에는을 줄여서~나야에 발 소음하는 경우가 많대요!​ 1. 말리기는 이르다.그만두기에는 아직 이르다.그만두는 것은 아직 빠르다.​ 2. 쟈싱눙, 매 1오후 9시에 자고 있다.나는 매일 오후 9시에는 잠들다.나는 매일 오후 9시에는 잠들다.​ 3. 저기에는 가지 않는 게 좋다.다섯번째,~ 하지 않으면 아니면), 줄여서 많이 쓴답니다!​ 1. 돈이 없으면 시쿠 사울 먹을 수 없다.돈이 없으면 밥을 먹을 수 없다.돈이 있지 않으면 밥을 먹을 수 없다. ​ 2.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열심히 공부해야 한다.열심히 공부해야 돼는데. ​ 3. 오사카에 가지 않으면 친구를 만날 수 없다.오오사카유키요시


    물론, 대화체와 축약형을 공부하는 것이 기본 중의 기본이죠! 하지만 공부만으로 Japan어를 공부하는 것도 지루하지 않다고는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보통 대화체를 이렇게 공부해요.여러분이 좋아하는 유튜버분들은 아마 Japan팬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한국 유튜버의 영상을 보면서, Japan어 자막을 달아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사실 제가 다른 드라마 제 영어로 외국어를 배우는 건 이제 많이 보편화 되었어요! 그렇다는 것은 효과가 상당히 좋다는 것이군요? 저는 하는 거야 드라마-갈・하이 2(이갈하이 2) 그래도 살아가는( 그래도 살아간다)내일 엄마가 없다(명령만 어머니가 있지 않다)이 세가지 드라마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연예보다 재팬예능이 더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저는 오카다 마사키라는 배우를 매우 좋아하는데 이 배우가 나오는 쇼프로그램을 보면서 공부를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분은 한국 팬도 많고 유튜브에 한국 자막이 있는 동영상도 있고 오리지널 영상도 있지만 저는 둘 다 보면서 표현을 습득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자펜어 표현과 회화를 알고 싶다, 공부하고 싶다면 자펜예능을 추천합니다! 아라시 예능 그리고 저펜 몰카 예능 다 추천드려요!


    >


    저는 외국어를 쓰는 능력보다는 스토리로 구사하는 능력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여러분께 제가 공부하는 회화체와 축약형의 간단한 몇가지를 가르쳐드리고, 어떻게 공부하는지에 대해 조금의 요령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제 글을 통해서 new 정보를 많이 얻고 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한단 말이야!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