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0:38

    로코도 땡땡이 안치고 블랙코미디는 더 땡땡이 안치고 어떻게 그냥 재밌는 영화 보고 싶은데 넷플릭스에서 코미디라고 소개시켜주는 영화같고 .."5001의 여름","옥자","베이비 드라이버"등...(웃음 웃음)아니 이 영화가 어떻게 코미디입니다....


    >


    맞다맞다! 저는 이번에만 '마음먹고 웃었다'고 할 수 있는 가벼운 코미디 영화, 무려 8편을 소개해 드릴까요?


     


    >


    #우이아자미라ー스아죠 이거 했다 4번은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재부터 1단"마약 밀매"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화에서는 무엇보다도 관점의 포인트가.......


    >


    요송충 눈썹 www. 케니에 주목하세요.저는 이 영화에서 케니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른 영화로 볼 때마다 위어더미러즈 캐릭터만 생각하게 만들었어요.미친존재감....그래서눈썹......


    >


    영화캐릭터를 위해서 눈썹을 만들려니까..아기때부터 뿜어내고 자신있는 그 송충이의 눈썹..자연산이었죠..그것들에 마흔이 되어도 군살할 자신이 없는


    >


    제니퍼 에니스턴의 스타일이 두 번째 관점 포인트가 됩니다. 언니 걸크. く-응



    >


    #스트레스를 부르는 저 이름, 직장 상사 직딩이라면 모두 공감하는 영화 제목이 아닐까요www 영어 제목은 Horrible Bosses인데 지금 이 이야기 댁에서 섬뜩한 상사들 www 내 인생에서 좋은 상사들을 만날 수 있을지... 갑자기 숙연해집니다.


    아무튼 이것도 너무 재밌어요.


    >


    꽃보다 남자 라인 업 자체가 여기에 소개했던 영화의 등장!그 두분도 계십니다....도 상상 이상의 괴짜 직장 상사 3명과 약간은 부족한? 어딘가 부족한 직원 3명의 살인 모의 재미 없는 것이 오프겟쥬.


    >


    >


    >


    >


    #행오버 1#행오버 2#행오버 3이는 행오버 4는 만들지 않은 주 나쁘지 않네요.제가 마음으로 사랑했던 코메디 영화 시리즈입니다.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정스토리는 많이 봤지만 대부분 짧은 기간에 자주 보면 기억할 것 같아서 톰업해서 다시 본다는 코미디 영화입니다.미국에서는 Bachelor Party라고 하여 결혼식전에 신랑과 신랑신부들이 부어 마시는 파티문화가 있는데, 그 파티에서는 그다지 마시지 않고 많이 마신 신랑과 신랑신부들의 미친 사건?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하하. 그는 쥬크승...행오버 1,2,3개 모두 누군가 결혼이다.쿠쿠쿠


    >


    저는 개인적으로 차우 자신이 올 때마다 포복절도를...


    근데 그거 알아요? 이분 의사예요.학력도 좋고 겁쟁이고 똑똑한 분인데...매번 영화에서는 꽤 이상한 캐릭터. 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앞 행오버 하나, 2,3전부 재밌게 봤지만 많은 분들이 2,3개는 한 건물만 없다며 많이 부정적인 소견을 보였습니다. 그러나...나는...여전히 너는 아주 재미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4편도 망도우루오쥬세용



    >


    #한 9곰 테드 요건 스토리에서는 입만 아프죠......이 영화 쵸소리 나쁘지 않아 왔을 때 정말 너무 나쁘지 않 기발하지만...요즘 다시 봐도 너무 재미있네요.이미 소개하고 준 코미디와는 다르게 하는 거 9금 소재가 많아 이런 것 불편한 분들은 통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원래 대부분 영화의 속편은 1부에 비해서는 평점이 안 좋은 편이지만, 테드 2는 속편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평점이 높은 편입니다!안타깝게도 넷플릭스에서는 테드만 재공하고 있으니.테드 한 재미 있게 본 분들은 테드 2번 쿠쿠쿠



    >


    #스탠바이캅 #디아더가이스마크월버그&윌페렐-꿀조합-대힌밍-에서는 개봉하지 않은 영화인데... 보고 나면 왜 개봉이 안 됐나 하는 'soundᅲᅲᅲᅲ그래도 다행히 넷플릭스에서는 만날 수 있다는 사실! 킬링타이더에서 딱 맞는 영화


    >


    #스카페이스 노화는 #체인지업이 두분다 코미디 영화로 (개인적으로) 인정하는 분들 ᄒᄒ 넘었어요sound. 옛날 남자, 여자의 영혼이 변해서 여자>남자>여자 몸속으로 들어갔다..그런 드라마에 자기 영화가 많았는데 이건 보통 유부남>유부남>유부남의 몸에 들어가는 거야.그래도 요건... 마지막으로 쿵쿵 감동도 있는 sound입니다.+ 여후로....라이언 레이놀즈 트윗 보셨어요?이분 그냥 개그맨으로 해도 될 것 같아요.


    >


    와이프 생일 축하한다고 써놓고 옆에있는 와이프는 잘라버려요.


    >


    가장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사람들 3명, 그리고 아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 가장 아름다운 사람 3명은 자신과 아이들도 자.이렇게 제가 아이를 결정하는 코미디 영화 8편을 소개했습니다.보고 재미없으면 글을 남겨주세요.그럼 우리는 서로 영화 개인 취향이 다른 걸로 말야.헤사요 본인이라서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