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환불 및 해지 방법 한달 공짜 체험 중 자동 결제 취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8:41

    >


    아마 꽤 많은 분들이 편법을 임금 인상은 넷플릭스 1개월 free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누렸다고요. 메일 하나 주소만 있으면 돈 하나 한 카드에서도 여러 계정을 발생 칠로, 1개월 free과 해지를 반복하면 짧고 몇달, 길고 몇년을 free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본인 최근 상당히 많은 분들이 결제정보 오류 및 업데이트 요구로 카드정보를 변경하고, 이를 본인 재인증하여 멤버십 재부팅을 요청하면 결제가 되어버리는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 공식적으로 밝혀진 부분은 넷플릭스에서 모든 사용자들이 동등하게 한달 free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봉잉의 계정에 하봉잉의 결제 정보를 부여하고 관리하고 계정 카묘은토에시 하나 0개월 동안 해당 계정에 등록된 결제 정보를 저장한 뒤 추가로 가입하는 계정에 중복 결제 정보가 등록시에 에러나 업데이트에서 계정을 하나 때 정지 상태로 유지하는 것입니다.것. 아마 넷플릭스 1개월 free이용 중에 결제된 경우는 본인 혼자만 정지된 분은 위의 같은 이유다요.어쨌든 몽키도 동일한 비결로 넷플릭스를 우연히 이용했는데, 이번에 페르소 본인 시청을 위해 재가입을 하다가 결제가 되어 환불처리를 했습니다. 단순히 free체험 후 결제일을 잊고 자동 결제된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라고 생각하고 쓸까 말까 하면서 써보는 포스팅이다.​​​


    가장 편한 비결은 국내 넷플릭스 고객센터와 전화로 멤버십 서비스 해지 및 환불 요청을 하는 것인데, 꽤 많은 분들이 실패를 경험하고 라이브 채팅으로 우회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에는 쿨하게 해약해 주었다고 하는데, 저는 Mary Grace라는 썬더 sound원과 오랜 친분을 맺고 있었습니다.​​


    >



    >


    ​​


    >


    ​ 얼마 전까지는 국내의 홈페이지에서 조종 때 채팅을 지원하지 않았지만 시반은 평일 낮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채팅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환불 규정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주기는 운영하지 않아서 월요일까지 기다릴까 했는데 낭비할 생각으로 해외 고객센터에 접속해 봤어요.​​​


    >


    ​​​


    >


    홈페이지 메인에서 Language - English - Help Center 연결 또는 고객센터 연결 후 한국어 - English 변환 후 Start Live Chat - Tellus what your issue is 메뉴를 통해 피드백을 전달할 때 다양한 소음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라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해외고객센터는 주말에도 보내네요.아래는 저와 Mary Grace라는 넷플릭스 샌더 소음원이 나눈 이야기입니다. 짧은 영어로 대충 줄거리를 잡았지만 세세한 소음과 환불 진행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


    대화 스토리는 별거 없지만 반드시 사용자의 실수로 환불이 안 된다는 응대를 하다가 해지와 환불이 요구되면 결국 환불 처리를 하는 모습이다. 다른 상담원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Mary와 스토리한 스토리를 요약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넷플릭스 프리(Netflix free) 체험 중에 결제가 됐어. 환불. "어서 와. 대화를 시작하기 전에 네가 얼마나 본인 빨리 대답하느냐에 따라 처리속도가 달라질거야. "알았어. 일단 카드 명의자 이름과 가입 메일 주소를 알려 줄래? ""OOO와 OOO야""확인해볼께 찾는 동안 다른 궁금한 거 있으면 미리 스토리 해줘. 한참만에 확인해봤는데 우리 시스템이 뭔지를 감지하고 너희 계정을 정지시킨 것 같아. 우리는 하 본인의 계정과 하 본인의 결제 정보에 한하여 한 달 동안 프리 체험을 공급하고 있다. 그런데 너는 이제 다른 계정으로 1개월 free혜택을 받은 결제 정보를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어. 이는 모든 사용자에게 공평한 혜택을 주기 위한 우리의 방침이다. 본인은 몰랐다. 그러니까 미리 알려주지도 않았잖아. ""소음, 일단 결제일로부터 한 달 동안은 이용할 수 있고, 그 2강에 취소를 하는 비결이 있다. " " 본인은 최근 즉시 환불을 받고 해약하고 싶어요. ""무슨 스토리인지 알겠다. 만약 환불을 하면 바로 멤버쉽이 정지되어 넷플릭스 이용이 불가능해져. 아니면 이 결제주기에 맞춰서 해약하는 비결도 있는데 어떻게 해줄까? ""요즘 당장 멤버십 해지하고 환불해줘. 기다려요. "-잠시 후-" 내가 최근에 바로 너의 멤버십을 해지했다. 아마 안내메일 갔을거야. 최근 당신이 한 기록과 정보는 향후 10개월간 보존되고 있을 것이다. 그 때문에 환불은 영업일 기준 30일 이내에 처리되겠지만 금융기관마다 다르니까 그거에 물어봐. 자세한 사항은 보내진 메일을 확인해봐. ""고마워요. ""더 궁금한 거 없으면 End Chat 눌러"


    >


    마리가 보내준 메일에는 환불 크레딧의 금액에 대해 이야기한 후에 쓰여 있었습니다. 직접 써서 보낸건 아닌 것 같아서 보통 형식적으로 날아오는 것 같네요. 카드취소 메일까지 받았는데 넷플릭스 계정이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 체크해 봤습니다.​​


    >


    일단 안내된 대로 등록된 멤버십은 해지된 상태로 조회됩니다.​​​


    >


    결제 내역은 업데이트되고 하나 4500원이 환불된 것으로 조회되네요. 하나 0개월간 보존된다는 정보에는 상후(뒤)스토리 이본의 환불 처리 정보를 모두 포함되기 때문에 동의한 노하우우하고 환불 받을 수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겟움니다. 하나당은 최초라는 가족하에서 위와 같은 노하우를 사용하면 하나단은 쉽게 환불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국내 넷플릭스 고객 센터의 방침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참고해 주십시오.​​​


    *본 포스팅은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