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진좋은날 가수 주(JOO) 돌아온 그녀의 근황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8:20

    얼마전, 당신과 내가 친하게 지냈던 가수 JOO씨가 "초진(첫날)에 컴백했다고 하는데, 최근 주씨의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조사했습니다!!


    >


    음악방에서 음악순위 1위에 오른 가수 JOO씨!!오랜만에 얼굴보니 임잠잠 기분이 좋네요.인생을 같이 나쁘지 않았던 가수라고 해도 좋은 주씨 이번에도 굉장히 좋은 음악을 가지고 컴백했습니다 하지만 연이번 음악 이름은 '일진 좋은 날' 뭔가 듣지 않아도 되는 음악인 것 같은 생각


    >


    가수 주씨는 전에는 가냘프고 소녀같은 분위기를 풍기던 이번에는 어린아이 같은 느낌을 친구던지고 어엿한 분위기가 고독하게 느껴지는 청순 여신위지로 돌아온 것 같았어요.제목도 존 내용, 일진, 좋은 날 눈에 딱 맞을 것 같은 음악 제목, 내영 인스타에 들어가 하나산 사진만 봐도 그동안 많은 준비와 노력, 또 즐겁게 작업했어요라는 게 들통났죠.​​​​​​​


    >


    연예인들은 신기하지만 컴백하기 전에 왜 이렇게 이전보다 더 예뻐지는지 관리 얼마나 본인들이 더 해야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더 예뻐지는지 궁금하네요 원래 동안이었는데 더 동안처럼 보이는 사진들이 많았어요​ 1진의 좋은 날 가수 주(JOO)다시 실시하는 한 다른 가수들처럼 보다 세련되고 있다고 성숙하고 깨끗하게 되어 남자 팬의 트렌드를 마음껏 향유하는 듯한 느낌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 ​ ​ ​ ​


    >


    예전에 주씨의 노래를 들으면서 개인적으로 아이기유씨와도 뭔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영아이기유씨는 아이기유씨만의 매력을 또, 과인 주씨는 주씨만의 매력을 가지고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흐흐


    >


    제가 잘 알고 팬이었던 가수라서 이번 앨범도 당신 무, 기대하고 있습니다만, 영토, 주씨의 뮤직입니다.보니까 더 기대되지 않을까 싶어요. 은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정일훈 씨의 누나 주 씨라는 사실도 저는 이번에 알았어요. 뭔가 비슷한 것 같고 다른 것 같은 그런 생각, 그동안 피처링과 응원 등으로 많은 활동을 도와왔다면서요?지금까지 인스타그램과 SNS로만 접해서 아쉬웠는데 지금 컴백을 해서 많은 활동들이 있기를 바라면서 왠지 TV에서 보게 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많은 네티즌들도 다시 돌아오게 된 그녀의 일진의 좋은 날에 가수 주(JOO)의 소식에 기뻐하고 그녀의 새로운 작업과 곡에 관심이 있는 만큼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빨리 보았으면 합니다.가수 주인공 스타그램 즉석, 기이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